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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Razer Blade 16 NVIDIA Studio 노트북에서 창작을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시각 효과 아티스트 Surfaced Studio가 In the NVIDIA Studio 로 돌아와 GeForce RTX 4080 그래픽을 탑재한 새로운 Razer Blade 16 Mercury Edition 노트북 에서 제작한 실제 VFX 프로젝트를 공유합니다.
Surfaced Studio는 단편 영화, TV 및 콘솔 게임에 시각 효과를 원활하게 통합하는 사실적인 디지털 생성 이미지를 만듭니다. 그는 3D 전환을 실험하여 최근 공상과학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노트북 화면을 Dr. Strange 의 포털이나 The Matrix 의 전환과 같은 세계 사이의 관문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
규칙을 깨고 영웅이 되어보세요.
Surfaced Studio는 최신 프로젝트를 통해 몰입형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저는 청중이 3D 세계에 '빨려들어가는' 것에 대해 놀라움을 느끼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Surfaced Studio는 브레인스토밍된 아이디어 스케치 및 장면 실행과 함께 간단한 스크립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각 효과를 어떻게 끌어낼 것인지, 그리고 실제로 가능한지 여부를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거기서 그는 비디오를 촬영하고 대략적인 테스트 편집을 위해 영상을 Adobe Premiere Pro로 가져왔습니다. 그런 다음 Surfaced Studio는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클립을 선택했습니다.
그는 Adobe After Effects에서 영상을 정리하고 Warp Stabilizer 도구로 장면을 안정화하고 Mocha Pro 도구로 방해가 되는 배경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두 가지 효과 모두 그의 GeForce RTX 4080 노트북 GPU에 의해 가속화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Blender에서 3D 모션 추적을 위한 고대비 버전의 샷을 만들었습니다.
모션 추적은 3D 개체에 추적 데이터를 적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Surfaced Studio는 "빠르게 움직이는 부분과 적절한 카메라 블러가 포함된 16초 짐벌 샷이기 때문에 이는 매우 까다로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괜찮은 트랙을 얻고 수동 키프레임 문제와 여러 섹션 간의 '패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며칠이 걸렸습니다.
" Surfaced Studio는 언리얼 엔진에서 사용할 애니메이션 카메라 영상을 3D FBX 파일로 내보냈고, 이를 고도로 상세한 공상과학 도시 거리, 골목, 블록을 만들기 위한 모듈식 생성자가 포함된 Cyberpunk High City 팩 에 설정했습니다.
“저는 3D 아티스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Cyberpunk High City 팩]을 사용하는 것이 이번 세기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가장 좋은 선택이었습니다.”라고 아티스트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깜박이는 조명을 줄이고 건물, 맞춤형 안개, Razer 및 NVIDIA Studio 배너를 추가하여 도시 풍경을 수정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고양이에게 친절함을 장려하는 광고가 포함된 광고판도 추가했습니다. Surfaced Studio는 만족스러운 평가를 내렸습니다. “대부분의 샷에서 너무 벗어났기 때문에 실제로 알아차린 사람이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여러 앱과 교육구 워크플로에 필요한 방대한 지식으로 인해 3D 효과를 학습하는 것은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rfaced Studio는 제작자의 고유한 열정과 타고난 재능에 적합한 전문 분야를 선택하기 위한 접근 가능한 시작점으로서 워크플로 계층 구조를 먼저 이해하고 하나가 다른 작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Surfaced Studio는 Razer Blade 16에 장착된 GeForce RTX 4080 노트북 GPU 덕분에 모든 텍스처와 재료가 최대 그래픽 충실도로 로드되어 Unreal Engine 전체 4K 해상도에서 장면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 카드에는 NVIDIA DLSS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AI를 사용하여 충실도가 높은 디테일을 유지하면서 낮은 해상도로 렌더링된 프레임을 업스케일하여 뷰포트 상호 작용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Surfaced Studio는 내보낸 카메라 추적 데이터가 포함된 FBX 파일을 Unreal Engine으로 가져와 그의 '3D 카메라'를 노트북을 촬영하는 데 사용된 실제 카메라와 일치시켰습니다. “이것은 내가 원했던 '투시' 효과를 만드는 데 중요한 단계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단 모양이 만족스러우면 Surfaced Studio는 Unreal Engine의 모든 시퀀스를 Z 깊이 패스, 피사계 심도 효과를 생성하기 위한 그레이스케일 값 범위 등 다층 EXR 파일로 내보내 시각적 요소를 3D 영상에서 분리했습니다.
Surfaced Studio는 최종 합성을 위해 After Effects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실제 화면에서 3D 세계로의 전환을 위해 왜곡 효과와 약간의 빛을 추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Surfaced Studio는 다시 Z 깊이 패스를 사용하여 3D 자동차를 추출하고 이를 실제 영상에 오버레이했습니다.
그는 최종 프로젝트를 Premiere Pro로 내보내고 음향 효과, 음악 및 몇 가지 색상 교정 편집을 추가했습니다.
GeForce RTX 4080 듀얼 인코더를 사용하여 Surface Studio는 Adobe Premiere Pro 비디오 디코딩 및 인코딩 내보내기 시간을 거의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Surfaced Studio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와의 광범위한 통합을 언급하면서 10년 넘게 NVIDIA GPU를 사용해 왔습니다.
Surfaced Studio는 “NVIDIA는 창의적인 앱을 만드는 다른 회사에 접근하고 통합하는 데 경쟁사보다 더 나은 일을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UDA와 RTX는 워크플로를 가속화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티브 앱에서 찾을 수 있는 광범위한 기술입니다."
VFX 프로젝트 작업을 하지 않을 때 Surfaced Studio는 노트북을 사용하여 게임도 합니다. Razer Blade 16에는 VFX 워크플로에 적합한 120Hz의 UHD+와 게이머(또는 게임을 좋아하는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240Hz의 FHD라는 두 가지 기본 해상도를 갖춘 최초의 듀얼 모드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게이머와 제작자는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로 구동되는 Razer Blade 16을 구매하여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게임 Alan Wake 2를 얻을 수 있습니다.Surfaced Studio의 VFX 튜토리얼은 YouTube에서 볼 수 있으며 , 여기에서 Adobe After Effects, Blender, Photoshop, Premiere Pro 및 기타 앱을 사용하여 영화 제작, VFX 및 3D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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