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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 뉴스

NVIDIA, 가상 세계의 제작자 및 개발자를 위한 강력학 AI

by Nvidia 2022. 8. 15.

목차

    NVIDIA, 가상 세계의 제작자 및 개발자를 위한 강력학 AI 시뮬레이션 및 크리에이티브 도구 공개

    가상 세계의 제작자 및 개발자를 위한 강력한 ai, 시뮬레이션 및 크레이티브 도구 공개 nvidia

    NVIDIA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컴퓨터 그래픽 전문가 모임인 SIGGRAPH에서 실시간 3D 설계 협업 및 세계 시뮬레이션 플랫폼인 NVIDIA Omniverse 를 사용하는 제작자와 개발자를 위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Omniverse 세계의 다음 물결은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Omniverse Kit , Nucleus , Audio2Face 및 Machinima 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물리적으로 정확한 디지털 트윈과 사실적인 아바타를 더 잘 구축하고 가상 세계를 만들고 경험하는 방법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산업 전반의 개인과 조직은 Omniverse를 사용하여 복잡한 3D 그래픽 워크플로를 상당히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연구원, 애니메이터 또는 디자이너를 막론하고 전 세계의 Omniverse 사용자는 플랫폼의 핵심 렌더링, 물리학 및 AI 기술을 사용하여 광대한 가상 세계와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Omniverse 커뮤니티는 NVIDIA RTX 지원 Studio 랩톱 , 워크스테이션 및 OVX 서버를 사용하여 플랫폼에 포털을 구축하고 Omniverse 를 클라우드로 전환하면서 사용자는 Mac 및 Chromebook과 같은 비 RTX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Omniverse 커넥터 및 애플리케이션 과 함께 오늘 출시된 NVIDIA Omniverse Avatar Cloud Engine (ACE)을 통해 사용자는 가상 비서 및 디지털 휴먼을 쉽게 구축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3D 가성 세계에 실시간, 실제 정확도 제공

    Omniverse 사용자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 간에 연결하고 협업하는 사람들에게 향상된 속도와 성능으로 비파괴 라이브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주요 개발인 OmniLive를 사용하여 USD 워크플로 의 상호 작용과 유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레이어를 통해 사용자는 세션에 누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은 쉽게 소유권을 할당하고 공동 작업 세션을 손쉽게 저장, 삭제 및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OmniLive는 또한 USD의 사용자 정의 버전을 원활하게 라이브 동기화하여 Omniverse Connectors를 훨씬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Omniverse 사용자는 또한 사실적인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고급 실시간 엔진인 NVIDIA PhysX 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차세대 AI 및 산업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NVIDIA PhysX 업데이트를 통해 Omniverse 사용자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물리 솔버를 구축할 수 있어 3D 가상 세계가 물리 법칙을 따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확장 가능한 SDF(signed-distance-field) 시뮬레이션, 소프트 바디 시뮬레이션, 천 조작을 위한 입자 천 시뮬레이션 및 소프트 접촉 모델이 포함됩니다. 추가 옴니버스 키트 업데이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합성 데이터 생성 개선 . 여기에는 훈련 장면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자산과 더 많은 USD 및 SimReady 자산이 포함된 개선된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포함됩니다.

    • 모든 키트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새로운 확장 가능한 뷰포트인 Viewport 2.0 . Viewport 2.0을 사용하면 사용자 정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한 번에 여러 뷰포트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뷰포트에서 콘텐츠를 더 잘 조작할 수 있는 개선된 레이아웃 도구 . 사용자는 스테이지 생성 프로세스를 더 잘 개선하기 위해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빠르게 배치하기 위해 정렬, 스냅, 무작위화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협업 세션 중에 변경 사항을 측정하고 팀 구성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검토 도구 .

    • ActionGraph 개선 사항 . 새로운 뷰포트 내 직접 버튼 및 개선 사항을 통해 사용자는 액션 그래프만으로 뷰포트에서 직접 구성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새로운 커넥터 및 3D 자산으로 확장

    이제 Omniverse에는 새로운 사용자 지정 가능한 뷰포트,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향상된 검토 도구 및 무료 3D 자산 라이브러리에 대한 주요 릴리스가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몇 가지 무료 USD 장면과 콘텐츠 팩에 액세스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가상 세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NVIDIA는 Autodesk Alias ​​및 Autodesk Civil 3D , Blender , Open Geospatial Consortium , Siemens JT , SimScale 및 Unity 를 비롯한 여러 가지 새로운 옴니버스 커넥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커넥터는 PTC Creo , SideFX Houdini 및 Visual Components 입니다. 또한 파트너는 다음을 포함하여 Omniverse 지원 연결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 Maxon의 Redshift Hydra Renderer 와 OTOY의 OctaneRender Hydra 플러그인 및 Omniverse Connector 를 통해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Omniverse에서 직접 선호하는 렌더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polog의 스핀오프 SyncTwin 은 Omniverse에 구축된 새로운 도구 및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여 산업용 디지털 트윈의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

    • Prevu3D 는 3D 포인트 클라우드를 디지털 트윈을 위한 고품질의 대화형 메시로 변환하는 솔루션으로, 현재 Omniverse에서 워크플로를 활성화하는 USD 지원을 제공합니다.

    • Omniverse Replicator를 사용하여 합성 데이터를 생성하는 기계 학습 앱을 구축한 Lightning AI.